대치쿰 수험 후기

대치쿰 선배님들의 생생한 수험 생활후기를 만나보세요

수능을 준비하는 여러분들에게

작성자
김동민
작성일
2018-12-08 22:10
조회
1147
안녕하세요? 수신쌤의 제자 김동민이라고 합니다.
벌써 수신쌤에게 공부를 배운지 어언 1년이 넘어가네요.
다른 과목들도 마찬가지였지만 수학 또한 저는 기초 개념도 없던 8~9등급 상태에서 무작정 재수를 시작하였습니다.
대학을 가보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에 대책없이 시작한 재수였기에 물론 어려움에 부딪혔습니다.
특히 수학이라는 어려움이 저에게는 가장 큰 부담이었고 가장 힘들게 넘어야 할 산이었습니다.
그런 저에게 수신쌤을 만나 같이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공부 뿐만이 아니라 다른 좋은 말씀들을 통해 우리가 왜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성찰도 할 수 있게 해주시는 정말 학생들을 생각하고 아끼는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.
선생님의 좋은 가르침 덕분에 시작할 당시 고등학교 수학 한 문제도 풀지 못했던 제가 수능 때에는 88점을 받는 기록을 이루어내었습니다.
만약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수능을 다시 준비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는 학생들이라면 수신쌤의 제자로서 수능을 준비하는 것 만큼 커다란 기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.
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진심으로 학생들을 생각해주시는 분이고 또 개개인의 학생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이끌어주시는 선생님입니다.
여러분의 선택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고 또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