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방학 기숙학원 대치쿰100, 윈터스쿨 개강

 

겨울방학은 수능과 내신을 대비하기 위해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연습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. 겨울방학 기간동안 학습계획을 어떻게 세우고 공부하느냐에 따라 1학기 내신과 3월 모의고사의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이다.

 

5주에 가까운 방학기간은 부족한 과목을 보완하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다. 따라서 뚜렷한 계획을 세우고 그에 따른 공부를 진행한다면 이전과 다른 성적표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.

 

극소수 정예 기숙학원 ‘대치쿰100’에서 각오와 노력을 하려는 학생만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윈터스쿨 집중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한다.

 

대치쿰100 기숙학원의 특징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국영수 과목별, 성적별, 이동식 수업, 1:1 과외식 국영수 케어특강 등이 있다.

 

각 과목별로 성취도가 비슷한 학생들끼리 한반을 이루는 국영수 이동식 수업은 실력 격차가 최소화된 가운데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윈터스쿨 끝날 때까지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가 유지 된다.

 

또 대치쿰100 기숙학원에서는 수준별 반편성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.

 

대치쿰100 기숙학원 관계자는 “‘대치쿰100 기숙학원’은 유명재종반 출신 경력 20년차 이상의 재수종합반 강사진이 심도있는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강사들의 명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 

이어 “세분화된 수준별 수업과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 올릴 수 있는 면학분위기가 대치쿰100 기숙학원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,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성적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”고 전했다.

 

한편, ‘대치쿰 100기숙학원’ 겨울캠프는 12월30일부터 2월1일 까지 진행하며, 현재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. 더 자세한 모집요강 등은 ‘대치쿰100 기숙학원’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.